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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경고창"이 무엇입니까? '예'를 클릭해야 하나요?
해킹차단기 실행시 다운로드 받는 파일은 무엇입니까?
다운로드 창이 뜨면서 시스템이 다운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Can't load ViRobot Engine" 이란 에러 메세지가 뜹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6.0에서 에러가 나는데요.
"검색시작" 버튼을 눌렀는데 아무 변화도 없어요(바이러스검색 Scanning창이 뜨지 않는 경우).
온라인 백신 사용법을 잘 모르겠어요.
해킹툴 또는 바이러스 프로그램이 발견되었다는 메시지 창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위와 같은 보안 경고창이 뜨는 이유는 해킹 차단기(nProtect)가 실행되기 위해서 필요한 파일을 서버로부터 사용자님의 컴퓨터에 다운 받기 전에 사용자님께 다운을 받아도 되나 문의하는 것입니다.
이 창에서 사용자님께서 "예"를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해킹 차단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수 있고 "아니오"를 클릭하시면 해킹 차단기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참고] 보안 경고 창이란?
웹브라우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때 악성 프로그램일 경우 사용자의 PC에 치명적인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현재 다운로드 / 설치 하는 프로그램이 정상적인 프로그램임을 증명하는 내용을 명시하게 되는데 현재 이러한 형식의 프로그램은 모두 베리사인 인증회사에서 안전함을 인정 받아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해킹차단기의 구동에 필요한 파일과 최신 해킹툴, 바이러스를 차단할 수 있는 엔진을 다운로드 받는 것입니다. 네트워크 환경 및 상황에 따라 다운로드 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최신버전의 해킹 차단기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 업데이트 서버로 접속하는 동안 잠시 멈춰 보이는 것입니다. 이는 다운된 것이 아니며 네트워크 속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니 조금 기다리시면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이루어 집니다.

[발생 원인]
1. 엔진 다운로드중 취소버튼을 클릭하신 경우
2. 저속모뎀 및 과부하 네트워크 환경에서 로그인시
- 네트워크 과부하 시간대 (AM 10:00 ~ PM 17:00)
3. Proxy 서버 설정 후 사용시 Proxy 서버의 오류
- Proxy 서버의 오류일 경우 Proxy 서버 설정을 해제 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도구->인터넷옵션->연결->LAN 설정을 선택하신 후 체크된 Proxy 서버 설정을 해제 하여 주시면 됩니다.
위의 에러는 nProtect 기본 모듈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았을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다음 순서대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해킹 차단기 제거툴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디스크에 저장"을 선택하여 pc에 다운로드 받도록 합니다.)
2. 현재 실행되어 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여 주십시오.(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반드시 종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3. 제어판 - 인터넷 옵션 을 실행하여 주십시오.
4. 임시 인터넷 파일 - 설정 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5.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을 "페이지 열 때마다"로 변경하여 주십시오.
6. 아래쪽의 파일 보기를 클릭하여 Temporary Internet Files 폴더 안의 모든 파일을 삭제하여 주십시오.
7. 파일 보기 오른쪽의 개체 보기를 클릭하여 NPX Control을 제거하여 주십시오.
8. 확인을 하고 다운로드 받은 nProtect 제거툴을 실행하여 주십시오.
9. 이상의 모든 절차가 끝나면 pc를 재부팅한 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현재 nProtect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6.0에서는 인터넷 옵션에서 설정을 변경하여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정 변경 방법]
1. 제어판의 인터넷 옵션을 실행
2. 메뉴의 개인 정보를 클릭 하여 설정이 어떻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3. 설정이 보통으로 되어 있을 경우 낮음이나 모든 쿠키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
검색할 드라이버 설정이 잘못 되었을 경우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온라인백신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그림1]과 같은 초기 화면(개인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음)이 나온 후 ‘검색시작’ 버튼을 눌렀을 때 [그림2]와 같은 Scanning창이 떠서 바이러스 검색을 하게 됩니다.

[그림1] 온라인 백신 초기화면


[그림2] Scanning창

A: 드라이브에 디스크가 들어있지 않을 경우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게 되는데 그냥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만약 위와 같은 Scanning창이 뜨지 않으신다면 아래 순서대로 하신 후 다시 페이지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실행되어 있는 웹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세요.
2. 윈도우 탐색기를 열어 아래 파일들을 찾아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Windows 95/98/me 사용자의 경우 :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LiveProtect Control 파일 삭제
C:\Windows\System\LiveScanComp.exe 파일 삭제
C:\Windows\System\vrdown.dll 파일 삭제
Windows NT 4.0 / Windows 2000 사용자의 경우 :
C:\Winnt\Downloaded Program Files\LiveProtect Control 파일 삭제
C:\Winnt\System32\LiveScanComp.exe 파일 삭제
C:\Winnt\System32\vrdown.dll 파일 삭제
Windows xp 사용자의 경우 :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LiveProtect Control 파일 삭제
C:\Windows\System32\LiveScanComp.exe 파일 삭제
C:\Windows\System32\vrdown.dll 파일 삭제

[그림으로 설명]


다음의 순서대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백신 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LiveCall 초기 실행 화면이 나타납니다.


2. 검색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A: 드라이브에 디스크가 들어있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게 되는데 그냥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검색이 끝나고 감염된 파일이 발견되면 전체 치료를 클릭하여 치료합니다.

다음의 순서대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예'를 클릭하여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 실행을 차단합니다.

File Name : F:\FILE\해킹툴\NETBUS1_7\NETBUS.EXE
⇒ 해킹툴 또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
Virus Name : Backdoor.win32.NetBus.599552
⇒ 파일을 감염시킨 바이러스 이름
위와 같은 바이러스 발견 메시지가 여러 번 뜨는 것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치료를 위해서 "예"를 계속 클릭하여 주십시오.

2. '예'를 클릭하여 LiveCall 화면으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3. 아래와 같은 LiveCall 화면이 나오면 검색 후 치료하시면 됩니다.